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SAVE GREET 입니다.
”예쁜 모습은 눈에 남고, 멋진 말은 귀에 남지만, 따뜻한 베품은 가슴에 오랫동안 남는다”
자연 안에는 우리가 배워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첫째는 현명함입니다. 자연은 씨앗으로부터 열매에 이르기 까지, 바닷물이 하늘로 올라가 구름이 되고 이슬이 되기까지 모든 성장과 움직임이 놀랍도록 지혜롭습니다.
둘째는 공정함입니다. 자연은 누구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똑같은 기회, 똑같은 혜택을 줄 뿐입니다. 그리고 4계절에 해당되는 설레임도 땀도 감동도 고난도 있습니다. 우리는 자연과 함께 성장합니다.
셋째는 편안함입니다. 자연은 우리를 자연의 순리로 품어 줍니다. 쓸데없는 것은 비우게 해주고 건강한 에너지로 채우게 해 줍니다. 자연은 말이 필요없습니다.
4월 13일은 자연 안에서 배워야 할 현명함과 공정함 그리고 편안함에 관한 것을 제대로 구현하면서, 우리의 가치를 실천하는 하루가 되고자 합니다. 류후석 대표님이랑 쓰레기도 줍고 따뜻한 가치를 실천하는 날! 그 복짓는 날을 SAVE GREET가 응원합니다.
‘순수한 마음 그대로 선한 행동 하나로 누군가를 기쁘게 하는 것은 기도를 천 번 하는 것보다 낫다’
스티브 디거
류후석 대표님과 우리들이 자연과 함께 하는 날을 응원합니다.
SAVE GREET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이나 개인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날 한글체조, 한글태권도 장우용이사장님과 차정민 대표이사님도 함께 하셔서 한글체조와 한글태권도 가르쳐 주십니다. 그리고 아차산을 함께 즐겁게 걷고 마음의 쓰레기와 산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를 줍고 점심 함께 합니다. (류후석 대표님이 베푸시는 기분좋은 날^^)
”예쁜 모습은 눈에 남고, 멋진 말은 귀에 남지만, 따뜻한 베품은 가슴에 오랫동안 남는다”
류후석 대표님은 누구?
▼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정보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