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문화체육공원에서 2023년 8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2023 미스환경지킴이 세계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안전하게 마무리되었다.
[G-HATT 뉴스, R브레인]=횡성문화체육공원에서 2023년 8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2023 미스환경지킴이 세계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 행사는 SG골드그룹과 스페이스골드그룹의 주최하고, 스페이스골드 미스환경지킴이세계대회 조직위원회와 스페이스골드 월드 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강원도 횡성군 스페이스원엔터테인먼트, 스페이스골드홀딩스, 올투딜리셔스, 영지한복, 박지윤드레스가 후원한 특별한 대회였다.
8월 4일은 사전심사가 진행되었고, 8월 5일에는 본선심사와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 행사는 횡성의 ‘2023 썸머아트페스티벌’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화려하게 펼쳐졌다.
뜨거운 열기와 관심속에서 본 행사는 지난 7월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된 ‘키즈모델 선발대회에서 선발된 베트남 키즈 모델들도 함께 참석했다. 스페이스골드그룹의 심원일 명예회장은 베트남 필엔터테인먼트(대표 허필) 관계자 및 총 18명을 항공권, 호텔숙박 등 모든 기타 비용을 지원하며 한국으로 초대하였는데 감동을 전하는 기업,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는 기업의 약속을 지켜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CEO의 면모를 드러냈다.
‘2023 미스환경지킴이 세계 선발대회’에는 한국뿐 아니라 인도, 프랑스, 일본등 다양한 나라의 개성있는 미스들이 참가하여 자신들의 매력과 당당한 워킹, 스피치, 참가자세등을 통해 환경에 대한 자신들의 소신있는 가치관을 발표하였다. 이 대회는 단순히 외모뿐 아니라 인성과 친환경적인 활동을 기준으로 그 아름다움을 선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주)스페이스골드그룹 강수경 수석대표는 선발기준에 의해 수상한 모델들이 더욱 환경에 대한 관심과 열정적인 활동을 보여주기를 응원한다고 당부의 환영인사를 전했다.
일일히 스텝과 참가자들을 살피는 모습이 아름다웠던 스페이스골드그룹 심원일 명예총재는 ” 미스환경지킴이 선발대회의 참가자 여러분들과 스탭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상당히 무더운 더위속에서 행사를 무사히 끝마쳐 정말 감사합니다. 청정지역 횡성에서 이런 뜻깊은 행사를 하게 되어 기쁘고 자연의 환경뿐 아니라 우리 삶의 환경도 잘 지키어 더욱 문화 교류와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그런 선발대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며 겸손과 배려가 깃든 소감을 전했다.
뜨거운 열정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가득 찬 이번 행사에는 강민지와 동동악극단, 태백과 김기종 가수, 그리고 라스살루이 밸리댄스 무용단과 강민지, 동동악극단 등이 무대에 섰으며, 장민혁의 비트박스와 우순실의 노래, 그리고 플로리아의 축하공연으로 화려한 막을 내렸다.
▲뜨거운 태양속에서 궁중한복패션쇼는 더욱 그 위엄을 웅장하게 빛냈다
특히나 국내 모델들과 베트남 키즈모델 로 이루어진 궁중한복패션쇼는 뜨거운 태양속에서도 그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이 나오게 했다.
횡성과 함께하는 스페이스골드 미스환경지킴이 세계대회 수상자 결과로는 진에는 이은지/ 선에는 최은솔/ 미에는 신시아(프랑스), 스페이스골드 홍보대사로는 박려진, 하루카, 김세희가 선정되었다. 인기상에는 민숙휘와 제리, 포토제닉상에는 서경아와 로젤린, 특별상에는 이예진과 강지은, 베스트드레서상에는 인도 파르니카가 선정되었다.
대회는 상금과 부상을 포함하여 약 3천만원 이상이 수여됐으며 수상자들은 영화배우 홍보대사 자격으로 해외 순방 활동 및 협찬사 광고모델, MC, 리포터, 커머스라이브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횡성과 함께하는 스페이스골드 미스환경지킴이 세계대회는 환경과 모델대회를 결합한 전무후무한 대회로서, 앞으로 우리가 지향해야 할 모델 선발대회의 지침이 될 것으로 본다. SG 스페이스골드 그룹이 기업으로서 이윤추구 뿐 아니라 사회적 환원으로도 본을 보이는 멋진 기업으로 계속 발전하기를 기원한다.
▲횡성과 함께하는 스페이스골드 미스환경지킴이 세계대회의 참가한 모델들의 수상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