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 배우 정준호와 함께 차세대 스타 인큐베이터로 글로벌 도약

[SG-HATT NEWS, 알브레인]=지난 12월 18일,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의 소프트 오프닝 행사가 인천 영종도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 행사에는 배우 정준호를 비롯한 여러 연예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의 비전을 나누고 협업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그렉의 특별 공연으로 한층 더 빛났으며, 참석자들은 글로벌 문화 교류와 차세대 스타 발굴이라는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의 목표에 큰 관심을 보였다. 제니스글로컬아카데미는 미국 하와이 주립대와 연계된 혁신적인 글로벌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약 4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기숙 시설을 갖추고 있어, 글로벌 인재 양성의 중심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특히, 강준 회장과 최근 미스터트롯 기획 연출을 맡았던 김태성 고문과 차세대 연예인축구단을 기획중인 김원국대표 등 주요 인사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리더십이 돋보였다. 목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정준호 회장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2025년,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가 선보일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약을 기대하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나가길 알브레인이 취재하면서 더욱 소망한다.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 배우 정준호와 함께 차세대 스타 인큐베이터로 글로벌 도약 2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의 성공을 기원하며- 정준호회장, 알브레인, 김원국대표, 김태성고문, 강준회장 (사진 순서대로)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의 소프트 오프닝 행사 훈훈한 현장 분위기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 글로벌 청소년 스타 육성 프로젝트 개막

제니스씨앤엠이 배우 정준호와 중국의 Hubei Chenghai Cultural Industry Development Co., Ltd.와 함께 차세대 세계 청소년들을 위한 혁신적인 스타 인큐베이터 아카데미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글로벌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고 새로운 교육 시스템을 통해 스타 발굴과 문화 교류를 동시에 이루겠다는 목표를 지니고 있다.

인천 영종도에 자리잡은 국내 최대 규모 아카데미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캠퍼스를 기반으로 ㈜사람을품다, 코리아에셋투자증권과 협력하여 설립되었으며, 미국 하와이 주립대와의 연계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카데미로 시작됐다. 기숙과 학업을 병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미국 대학 진학의 기회를 제공하며, 최신식 기숙 시설은 약 450명의 학생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호텔 수준의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외국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시설과 프로그램을 마련해 국제적인 교육 허브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2030년까지 500개 글로벌 프랜차이즈 목표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는 인천 영종캠퍼스를 시작으로 2030년까지 전 세계에 500여 개의 프랜차이즈 아카데미를 설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와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플랫폼 비즈니스로 성장하며, 특히 홍콩 영화배우 주성치가 소속된 Bingo Group의 자회사인 Bingo Success Limited와 협업하여 발굴된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를 강화하고 중화권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소프트 오프닝에서 글로벌 협업 다짐

지난 18일 열린 소프트 오프닝 행사에는 국내외 유명 연예인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업 의지를 다졌다. Hubei Chenghai Cultural Industry Development Co., Ltd.의 크리스 회장은 “최고의 한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교육 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후베이성만 해도 약 5,800만 명의 인구가 있는 만큼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하며 “후베이성을 포함한 중국 내 프랜차이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 배우 정준호와 함께 차세대 스타 인큐베이터로 글로벌 도약 3

정준호 회장, 글로벌 스타 인큐베이터 사업 본격화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의 정준호 회장은 “새로운 교육 시스템을 통해 많은 나라의 청소년들과 문화를 교류하며 새로운 스타를 배출할 것”이라며, “국내 청소년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 동시에 세계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문화 교류의 장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는 청소년들에게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문화 교류와 스타 육성을 통한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 비즈니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스타가 되고 싶은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의 도전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 배우 정준호와 함께 차세대 스타 인큐베이터로 글로벌 도약 4

▼연예인들의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의 소프트 오프닝 행사 축하 메세지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 배우 정준호와 함께 차세대 스타 인큐베이터로 글로벌 도약 5

▼클릭하면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의 소프트 오프닝 행사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제니스글로컬 아카데미, 배우 정준호와 함께 차세대 스타 인큐베이터로 글로벌 도약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