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서대문구협의회 2분기 정기회의 및 통일골든벨 행사 성료
[SG-HATT NEWS]=지난 6월 18일, 명지고에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서대문구협의회가 주최한 통일골든벨 행사가 열렸다. 이번 서대문구 명지고 통일골든벨 행사에는 서대문구 민주평통 자문위원들도 함께 문제를 풀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자문위원들이 참여한 것은 최초였기에 많은 호응을 얻었다.

▲서대문구 명지고 통일골든벨 행사에 참석한 서대문구 민주평통 자문위원들
명지고 출신인 이성헌 서대문구청장도 참석하여 후배를 격려하고 행사를 빛내 주었다. 서대문구 민주평통의 김갑식 회장님은 든든한 지원자로 끝까지 함께 해주셨다. 기독교를 바탕으로 한 명문고, 명지고에서 열린 이번 2024 청소년 통일골든벨 행사는 문제의 난이도가 높았는데도 학생들의 수준과 열정이 드높았다. 특히 장기자랑 시간에는 많은 학생들이 끼를 발휘하며 무대를 빛냈는데 특히 여자 학생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참가자 모두가 훌륭하게 문제를 풀었고,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서대문구 평통위 자문위원들과 함께한 이번 통일골든벨은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으로 회자되었다.

▲서대문구 명지고 통일골든벨 수상한 학생들과 김갑식 회장님과 이성헌 구청장님과 기념촬영

▲서대문구 명지고 통일골든벨 수상한 서대문구 민주평통 자문위원들
이 날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서대문구협의회는 2분기 정기회의도 같이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자유민주주의 통일에 대한 도전과 극복 방안’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김갑식 회장님은 이날 행사에 대해 “자문위원님들과 함께 통일골든벨 행사에 참여하여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특별한 경험이 되었다”고 말씀하시며, 서대문구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다. 또한, 서대문구협의회의 목표와 방향이 잘 진행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통일골든벨 행사에는 서대문구 협의회의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이번 2분기 정기회의와 통일골든벨 행사는 서대문구협의회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자문위원들의 역할을 재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서대문구 명지고에서 2024년 서대문구 협의회의 민주평화통일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클릭하면 해당 스토리로 이동.
▼서대문구 명지고 통일골든벨 장기자랑 시간
▼클릭하면 서대문구 명지고 통일골든벨 현장으로 이동
